뉴올리언스와 3박4일 NEW ORLEANS

제1일 day 1
각지역 공항 출발
•가이드 미팅 후 시내 관광
FRENCH MARKET 에서 자유시간
*FRENCH MARKET :프렌치쿼터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시장과 함께 각종 특산물 및 아기자기한 상가 건물들이모여있다. 지붕은 천으로 되어 있으며 내부가 약간 복잡하다. 한국의 재래시장을 연상케하는 파머스마켓(Farmer’sMarket)에는 싱싱한야채와 과일이 많이 나와있고 특히 늦은 봄에서 한여름까지는 뉴올리언스의 특산물 크레올토마토(CreoleTomatoes)를 구입할수있다.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간단한 식사나 쇼핑 또는 뉴올리언스 재즈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석식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제2일 day 2
*플렌테이션 관광: 1819 세기미국 흑인노예들이 일하던 넓은 사탕수수 농장으로 당시 노예들의 생활과 미국의 기업적 농업경영 초기 형태를 볼 수 있다.
• SWAMP TOUR OR CEMETERY WALKING TOUR (Option: $95)
저녁 식사 후 휴식

제3일 day 3
프렌치쿼터의역사공원잭슨스퀘어: 옛 이름은플레이스다메스(Place d’Armes)이며,1814년 뉴올리언즈 전투 이후로 앤드류 잭슨 장군의 이름을 따서 지금의 이름으로 불린다. 프렌치 쿼터의 중심이며, 미시시피강을 배경으로 세인트루이스 대 성당과 마주 보고 있다. 지금은 항상 꽃이 피어있는 평화로운 광장이지만, 프랑스와 스페인 통치 시대에는 피비린내 나는 처형장이었다고 한다. 공원 중앙에는 앤드류 잭슨장군의 기마상이 있고 아름다운 철책 주위에는 거리의 화가들이그림을전시하고있다.
프렌치쿼터의 심장 이라불리는활기넘치는바와클럽, 음악의거리 BOURBON ST.
옵션; 재즈 공연 ($80)
석식후 호텔 채크인

제4일 day 4
세계 2차대전 박물관관광
뉴 올리언즈의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유럽풍의 도시프렌치쿼터관광:
광장에서 자유 시간 후 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