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olche & Patagonia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11박12일

image-23.png

1 day 1
일정:미국 공항 출발

2 day 2
장소:바릴로체
일정: 바릴로체 도착하여가이드 미팅
세로 오또 (Cerro Otto)-반일관광
4인용 케이블카를 타고 1405미터 정상에 올라 바릴로체 주변을 감상하는 코스로 산정상에 위치한 360도 회전하는 커피숍에서 아르헨티나의 핫초코 Submarino를 음미해 볼수 있다.
(*Submarino:  따뜻한 우유에 초콜렛 바를 넣고 마시는 아르헨티나 전통 음료)
**항공 도착 시간에 따라 호텔 휴식으로 진행될수도 있습니다.
석식및 호텔휴식

3 day 3
장소: 바릴로체
일정: 호텔조식후
세로 뜨로나도르 ( Cerro Tronador) – 전일관광
해발 3491m, 바릴로체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활화산과 검은 빙하로 더욱 유명하다. 깔라파떼의 푸른 빙하와는 또 다른 느낌의 빙하를 관찰할 수 있어 외국인뿐만 아니라 내국인들에게도 가장 인기가 높은 코스이다.
석식 및 호텔휴식

4 day 4
장소: 바릴로체, 깔라파테
일정: 호텔조식후
깔라파테로 출발 도착하여 4X4 Trekker 관광-반일관광
4x4Trekker : 트럭을 타고 깔라파떼 평균 1000m 산맥의 꼭대기를 관람하는 코스, 산맥의 중간 부분에 위치한 리프트를 타고 산맥의 꼭대기에 올라가 4X4 트럭을 타고 관광하는 코스이다.
(대형 트럭차량으로 투어 진행합니다)
호텔이동하여 휴식

5 day 5
장소: 깔라파테
일정: 호텔조식후
빼리또 모레노 빙하 관람 및 Saf ari nautico 유람선 전일관광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빙하이자 현재도 계속 자라나고 있어 더욱 유명한 빙하, EI Perito Moreno를 전망대에서 빙하 관람한다. 굉음을 내며 쩍쩍 떨어져 나오는 빙하를 관찰할 수 있는 것이 큰 묘미다.
석식 호텔휴식

6 day 6
장소: 깔라파테, 토레스 델 파이네
일정: 호텔식사후.
칠레 토레스 델 파이네로 이동 (중식은 일식 도시락으로 진행됩니다)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 입장, 뷰 포인트 잠시 정차후 호텔로 이동
호텔휴식

7 day 7
장소: 토레스 델 파이네
일정: 호텔식사후.
Torres del Paine 트렉킹 – 전일관광
안데스 산맥의 만년설이 녹은 물로 이루어진 호수와 산과 빙하가 어우러진 Torres del Paine, 캥거루, 사슴,여우,구아나코(남미 낙타의 일정), 흰머리 독수리, 홍학 무리등을 관찰하며 파타고니아에서 가장 아름답고 인상적인 Torres del Paine 국립공원 이동 후 트레킹
깔라파테로 이동하여  석식후 호텔휴식

8 day 8
장소: 깔라파테
일정: 호텔 조식후
빙하 크루즈 VIP 투어
세계 자연유산인 국립공원에 입장해, 크루즈 선박을 타고 빙하 크루즈, 웁살라 빙하 등 쪽빛 물 위에 둥둥 떠다니는 신비로운 빙하들을 관람하는 코스
석식후  호텔 휴식

9 day 9
장소: 깔라파테, 우수아이아
일정: 호텔조식후
우수아이아로 이동
도착하여 우수아이아 최고의 호텔 로스 까우네스에서 휴식 및 스파 마사지
석식: 우수아이아 특식 털게 요리와 와인 제공
석식후  호텔 휴식

10 day 10
장소: 우슈아이아
일정: 호텔조식후
팽귄 콜로니 – 반일관광
9월이면 새끼를 낳기 위해 우수아이아 작은 섬에 몰려 드는 마젤란 펭귄들 막 부화한 귀여운 새끼 펭귄들을 볼 수 있는 곳이기에 발육이 늦은 펭귄들은 외로이 죽음을 맞이해야 하는 쓸쓸한 곳이기도 한 이곳은 4X4 트럭을 타고 산을 넘고 강을 건너 가는 마이 부에노스만의 특별한 코스이다.
비글해협 유람선 – 반일관광
유람선을 타고 바다표범과 수십종류의 파타고니아 새들을 관광하는 코스로 자연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고 있는 동물들을 관찰하는 재미를 느낄수 있다.
석식및 호텔휴식

11 day 11
장소: 우슈아이아, 부에노스
일정:호텔조식후
땅끝 마을 기차 투어 – 반일관광
1909년 부터 1952년 까지 죄수들을 운반하던 기차가 현재로는 땅끝마을 까지 연결시켜 주는 중요한 관광 코스가 됐다. 우수아이아에 들리면 꼭 봐야 하는 필수 코스, 땅끝 마을에서는 여권에 땅끝 마을 스템프도 받고 땅끝 마을 소인이 찍힌 엽서를 사서, 그리운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볼 수도 있다.
항공편으로 부에노스 아이레스 경유 미국출발

12 day 11
장소: 미국
일정: 미국도착

PATAGONIA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는  BASTRO의 최남부를 포함한 지리적 영역이다. 남위 40도 부근을 흐르는 콜로라도 강 이남 지역을 말한다. 아르헨티나칠레의 양국에 걸쳐 있으며, 서쪽에서 남쪽으로는 안데스 산맥, 동쪽으로는 고원과 낮은 평원을 포함한다.

이 광대한 지역에는 로스를라시아레스 공원, 발데스미따드섬, 쿠에바데로스마노스 이 세가지가 세계유산이 등록되어 있다. 한국 국토의 2.5배의 면적을 자랑하는 이 파타고니아에서는 조류관찰 및 펭귄, 바다표범, 구아나코, 고래등 수많은 야생 동물을 볼수 있다.

또한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빙하를 감상하며 광대한 자연을 만끽할수 있다.

기후는 연중 기온은 낮고, 바람이 세다. 이 거센 바람의 힘은 파타고니아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바릴로체:
정식명칭은 산카를로스 데 바릴로체. 파타고니아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미의 스위스”라고도 불립니다. 스위스인 이민자가 많이 거주하며 알프스를 연상시키는 건물도 많이 존재합니다. 스키와 관광, 수상스포츠 그리고 트레킹과 등반을 즐길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쵸코렛 특상품이 유명하다.

**나우엘우아피 국립 공원: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 공원. 그 안에있는 빙하호수, 나우엘우아피 호수와 산에서는 계절마다 아름다운 설산과 단풍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칼라파테:

파타고니아 빙하 관광의 중심지. 로스 글라시아레스 국립공원이 관광의 거점이며 ​활기가 찬 마을입니다. 빙하뿐아니라 산과 호수에서도 매우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있습니다.

페리토모레노 빙하:

국립공원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빙하. 여름에는 빙하가 붕괴되는 광경을 보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칼라파테에서 약 80km. 버스와 기차가 없기 때문에, 인구도 적으며 대부분이 관광객입니다. 하루 버스 투어, 트레킹 투어 등이 있습니다

파이네 공원:

뽈또 나탈레스에서 북쪽으로 70마일(112km) 떨어진곳에 자리잡은 이 국립공원은 칠레에서는 가장 큰 그리고 소중한 보물같은 공원이며 칠레를 찾는 관광객이 3번째로 많이 찾는 곳으로 1978년 유네스코에서 자연 보호 지역으로 지정한 보석중 보석이다.

우수아이아:
세계 최남단의 도시로, 남극까지 약 1000km. 푸에고 섬의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페인어로 ‘푸에고’는 화염을 의미한다.  마젤란이 대서양을 항해하던 중, 이 대륙에서 원주민이 들고있던 횃불을 본 것을 계기로 붙여졌다.